//삼성인터네셔널 “앳지 큐티멀”마스크

삼성인터네셔널 “앳지 큐티멀”마스크

삼성인터네셔널(대표 김경희)이 자체 브랜드 ‘벨라짜 카스티요(Belleza Castillo·아름다운 성)’의 동물마스크팩 ‘앳지 큐티멀(EDGE CUTIMAL)’을 선보였다.

‘앳지 큐티멀’은 미국 USDA ORGANIC에서 인증 받은 유기농성분을 사용한 제품으로 주름개선, 탄력, 수분, 미백 기능라인 효과가 있다. 특히 앳지 큐티멀은 귀여운 캐릭터 모양에다 밀착력이 우수한 마스크시트가 적용됐다. 호랑이, 양, 고양이, 돼지 캐릭터로 모두 4종이 나왔다.

앳지 큐티멀 마스크의 동물팩킹별 기능성을 보면, 호랑이 마스크(TIGER MASK)는 주름개선 기능성 고시성분인 아데노신과 피부보호 토코페릴아세테이트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영양과 탄력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피부에 탱탱함을 전달해주는 주름 기능성 마스크다.

양 마스크(SHEEP MASK)는 N.M.F 구성성분인 피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3 성분이 함유되어 메마른 피부의 갈증을 풀어주며 탄력을 잃은 피부를 위한 집중적인 보습케어로 탱탱한 볼륨과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고양이 마스크(CAT MASK)는 미백 기능성 고시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석류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스트레스, 외부유해 환경 등으로 인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톤을 한층 밝고 환하게 가꾸어 주는 화이트닝케어 마스크다.

돼지 마스크(PIG MASK)는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어 영양분의 피부 흡수가 느리거나 겉돌아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 피부에 산뜻함과 활력을 북돋아 에너지 넘치며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삼성인터네셔널 관계자는 “동물마스크팩으로 이색적인 파티를 즐기면서 피부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인터네셔널(전 삼성화장품)은 1968년 한국에서 8번째 화장품 회사로 출발해 지난 47년간 LG생활건강, N.Y.X색조화장품, 에뛰드, 바닐라코 등에 제품을 공급해온 기술력과 생산라인을 갖추고 있다.

By |2018-09-27T14:46:46+00:005월 29th, 2015|pr-review|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