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PHILOSOPHY2018-10-04T17:53:01+00:00

BRAND PHILOSOPHY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시선과 함께 과학적인 솔루션 개발을 통해 우리
몸이 스스로 원하는 제품을 창조하고자 합니다

With a new perspective on beauty through the development of scientific solutions
We want to create products that our bodies want to own.

1960년대 김병영 회장이 젊었던 시절, 김회장의 취미는 손수 만든 화장품을 가족과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것 이었습니다.  “김병영표 수제 화장품”의 시작이었습니다. 좋은 원료로 정성껏 만들어진 “김병영표 수제 화장품 ”은 받는 사람에게 큰 기쁨을 주었습니다.

가족과 지인에게 주었던 선물은 소문이 나기 시작했고 전혀 모르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만들어 달라는 주문 요청이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어느새 김병영 회장 집 앞에 화장품을 만들어 달라는 사람들이 줄을 서게 되었습니다.

김병영 회장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보다 좋은 화장품을 보다 많은 사람이 쓰게 하자” 선물은 어느새  상품이 되었고 “김병영표 수제 화장품”은 삼성화장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선물이 되었습니다.

2014년 (주)삼성코스메틱은 “Belleza castillo” 브랜드로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시작 했습니다. 60여년 전 좋은 원료로 만든 “김병영표 수제 화장품”이 보다 대중적인 브랜드  “Belleza castillo” 로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