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6
    • 장인정신으로 일군 화장품 50년 역사 인기글
    • 삼성인터네셔널, 글로벌 기업으로 가는 새로운 변화 선언 [2016 대한민국 리딩 브랜드] 변변한 화장품 하나 없던 1960년대 좋은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일본의 색조화장 장인에게 어렵게 기술까지 전수 받은 장인이 있었다. 화장품의 불모지와도 같았던 1968년 한국에서 8번째 화장품 회사로 탄생한 삼성화장품의 창업주 김병영 회장의 이야기다.김병영 회장의 ‘좋은 원료로 정성껏 만든 화장품’이란 기업이념은 2대 김경희 대표 취임과 함께 회사명이 삼성인터네셔널로 변경됐음에도 50여년간 변함없이 이어져 철저한 품질관리와 끊임없는 연구개발 노력이란 트레이드마크를 갖게 했다. 최근 삼성인터네셔널은 김경희 대표 체재 속에서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먼저 회사의 중심이 되었던 OEM 사업 방식을 ODM, ODMM…
  • 105
    • 원스킨 친환경 CGMP 생산시설 화장품공장 준공식 개최 인기글
    • 남원시 관계자는 “남원시가 역점사업으로 추진하는 친환경화장품클러스터가 ‘친환경 CGMP 생산시설’ 준공식을 계기로 새로운 전기를 맞았다”고 밝혔다. 특히 이 공장은 지리산 허브 등 천연원료를 소재로 한 친환경 화장품 원료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친환경 화장품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원스킨화장품이 지난 18일 광주지방식약청으로부터 화장품제조업허가를 얻음으로서 남원에는 제조업허가를 받은 화장품 제조사가 현승바이탈, 하이솔, 허브미, 에이콤마코스메틱, 바이네이쳐 등 6곳에 달했다. 또한 완주에 소재한 제너럴바이오가 오는 8월 송동면에 CGMP시설을 준공하면 7곳으로 늘어난다. 이외에도 화장품제조업체로 업종 전환이 가능한 허브가공업체들이 10여곳에 …
  • 104
    • 변화와 혁신을 통해 기업 가치를 높이고 사회 발전을 선도하는 혁신기업으로 선정된 (주)삼성인터네셔널 인기글
    • 변화와 혁신을 통해 기업가치를 높이고 사회발전을 선도하는 혁신기업으로 선정된 (주)삼성인터네셔널 기능성 화장품 "벨카" 라인, 색조 브랜드 "로로코", 국내외 뜨거운 반응! 해외 각종 코스메틱 어워즈에서 상을 받은 (주) 삼성인터네셔널은 한국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해외 홈쇼핑 방송과 면세점을 활성화하여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으로 판매유통 채널을 확대. 2016년 하반기에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을 추가 런칭할 계획임을 밝힌 삼성인터네셔널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 103
    • [한류 돋보기] | 'K-뷰티를 이끄는 글로벌 뷰티 리더를 만나다 인기글
    • 예뻐지고자 하는 여성의 자연스러운 욕구는 언제나 현재진행형이다. '왜 이런 화장품은 나오지 않을까' 하는 여성들의 아쉬움은 항상 해소되지 않았고 'K-뷰티'가 한류를 타고 세계에 알려지고 있는 지금, 소비자의 입장을 고려한 화장품이 주목받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 '한국적 아름다움'으로 한류의 미래를 꿈꾸다 관세청 무역통계(작년 11월기준)에 의하면 화장품 수출은 26억4634만불로 15억6688만불인 수입을 압도적으로 상회했다. 또한 화장품 무역수지가 지난해 처음 흑자로 돌아선 이후 10억7946만불로 전년대비 378% 증가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2015년 중국에서의 시장 점유율이 프랑스에 이어 …
  • 102
  • 101
    • 벨카 미백크림 하얀거짓말 일본 간사이TV 전격 소개! 인기글
    • 3월 18일 일본 간사이 TV 마요나카이치바(심야시장)에 벨카의 하얀거짓말이 소개되었습니다. 세계최초 3D 입체제형으로 수분감과 탱글한 사용감을 동시에 잡은 하얀거짓말의 신기한 제형을 마요나카이치바 MC들은 삶은 달걀의 탱글한 제형과 같다고 설명했어요. 바르자 마자 즉시 하얘지는 효과와 움직이는 사람의 피부 곡선을 따라 밀착하여 함께 호흡하는 3D 입체제형에 MC들이 놀라는 모습!! 함께 보실까요!?
  • 100
    • 새 출발 나선 삼성인터네셔널, ‘e-파워300’ 기업 선정 인기글
    • 해외 온오프라인 유통망 진출시 관련기관 적극 지원 1968년 삼성화장품이란 이름으로 국내 8번째 화장품 제조사로 출범한 이래 국내외 유명 화장품브랜드의 OEM사로 활약을 해 오다 2014년 삼성인터네셔널로 사명을 변경하며 새 출발에 나선 삼성인터네셔널이 해외 공략에 날개를 달았다. 삼성인터네셔널이 최근 산업부 장관이 주관하고 수출지원기관인 KOTRA, 무역협회, 중진공에서 집중 지원하는 ‘e-파워 300’에 선정된 것. ‘e-파워300’은 수출지원기관인 KOTRA와 무역협회, 중진공에서 다양한 기준(자가브랜드 및 국내 생산공장 보유, 납품실적, 인증보유, 수출경험, 상품 시장성 등)을 공동 검토하여 선정한 것으로, 선정된 기업은 해외 온오프라인 유통망 진출시 관련기관의 지원을 받게 된다.…
게시물 검색